인터넷에서 본 글은 +19금 글과 사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글을 쓰는 이유는 베트남의 문화를 알아야 당황하지 않고 적응하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본 글은 저의 극 확증편향적인 시각으로 적는 글 입니다. 테클은 정중히 사양하겠습니다.
시작해 보겠습니다.
다낭의 스웨디씨 마사지로 역사와 전통을 가지고 있는곳 중 한곳인 청룡열차!
다낭여행을 생각하시는분이시라면 당연히 검색하시는 마사지샵 중 한곳이 아닐까 합니다.
가장 중요한 위치 가격 한번 알아보고 업체 장단점도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 지도를 참조하시면 되는데 그냥 팜반동 K마트 옆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업체에 한국인실장님 두분 계셔서 나는 베트남어 못하는데… 걱정 않하셔도 됩니다.
코스는 A / B 코스로 나뉘며 (160/200만동)
A코스 (마사지 50분 / 투핸드 전X선 마사지 10분 / 핸드플 10분) B코스 (마사지 50분 / 포핸드 전X선 마사지 10분 / 핸드+ㅇㅆ 10분 /가글 마무리)
(저는 개인적으로 이때가 가장 뻘쭘 합니다. )
장점!
-. 위치가 너무 좋습니다. 술한잔 하고 가볍게 들렸다 가기에 짱! (너무 가까워서 점심 저녁 새벽 3타임 가능할듯 합니다.)
-. 한국인실장님들이 상주하셔서 언어에 대한 거부감이 없고 특히 “오빠 써비스?” 이 말 않들어서 너무 좋습니다. (오빠 서비스란? 팁 내놔!)
-. 전체적으로 서비스마인드가 상당히 높은편 입니다. 특히 마사지사의 스킬이 좋은편입니다. (이건 어떤분이 들어오는지에 따라 다르겠죠)
-. 이것도 ㄲㄱㅇ 마다 다르지만 신음서비스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저렴합니다. 10만원 정도에 질 높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점!
-. 접근성이 너무 좋아서 자주 방문하게 되고 단백질 부족현상이 나타난다 정도
총평!
ㄲㄱㅇ 초이스가 힘들지만 서비스 마인드로 커버가능하고 한국인실장님 너무 친절하시고 호텔내에 있어서 시설좋고 보안 좋고 저렴 합니다.